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2023년 8월 11일 금요일 오늘의 일기

by 스마일버튼 2023. 8. 11.

2023년 8월 11일 금요일

 

오늘은 비가 내리는 날입니다. 비는 쉴새없이 내리고, 바람은 거세게 불고 있습니다.

집 안은 조용하고, 나는 창가에 앉아 비를 바라보고 있습니다.

비 내리는 창밖을 넘어보고 있노라면 불현듯 슬프고 우울한 기분마저 듭니다. 하지만, 나는 비를 좋아합니다.

빗소리는 마치 누군가가 내게 속삭이는 것 같고, 비가 내리는 느낌은 마치 누군가가 나를 안아주는 것 같기도 합니다.

 

 

나는 비를 바라보면서 오늘 하루를 생각합니다.

 

나는 오늘 하루를 되돌아보면서 감사함을 느낍니다.

 

나는 적당히 괜찮은 직업을 가지고 있고, 좋은 친구들이 있습니다. 나는 건강하고, 행복합니다.

 

나는 오늘 하루를 잘 보냈습니다.

 

나는 비를 바라보면서 내일의 하루를 생각합니다.

LIST